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건국대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문과생이 진학할 수 있는 몇 안되는 통계학과 중 하나로, 취업난이 심화됨에 따라 선호도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학과다.

단국대학교, 대전대학교, 동의대학교, 상명대학교, 우송대학교, 원광보건대학교, 홍익대학교

수시모집 예비 합격 순위를 부여받은 자는 그 순위를 포기할 수 없으며,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합격자로 처리되며 정시모집과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블라인드 면접: 이름, 수험번호, 고교명 블라인드 처리. 면접 시, 고교를 나타낼 수 있는 교복 등 착용 금지

윤헌영 건국대 동물병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은 윤리적이고 건강한 반려동물 사회와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큰 변환점이 될 것”이라며, “건국대 동물병원은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더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끊임 없이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말했다.

기존의 사범대 건물이다. 혹자에 의하면 교내에서 박물관 다음으로 오래된 건물이라고 하며, 실제로 가보면 상당히 낙후되었다. 대부분의 건물에 존재하는 카페가 없다. 인문학관과 비슷한 수준이지만 규모로 봤을 때 인문학관이 더 나아 보인다. 인문학관은 새로 지은 연구동이라도 있는데 사대에는 그런거 없다.

미대입시닷컴 공식블로그 교육·학문 안녕하세요~ 에듀뉴스 미대입시 입시미술 네이버 인증 공식블로그 미대입시닷컴 블로그입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세계의 중심으로 떠오른 중국의 통상 및 비즈니스에 특성화된 학과로,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 영어와 중국어가 동시에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중국 전문가를 육성하는 소수정예 학과이다.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읽어보세요(请务必熟读合格者留意事项!) 합격자조회

전기 과정에는 학과를 불문하고 모든 학생들이 공통으로 만주국의 건국정신인 오족협화의 이론과 근로실습, 군사훈련 그리고 중국어와 일본어를 배워야만 했다.

"모든 대학생활 한눈에" 자세히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따뜻한 기부로 더 아름다운 건국"

융합인재학과는 사회과학분야의 여러 전공을 융복합적으로 이수하게 하면서 학과 자체적으로 사회진출분야별(정부, 공기업, 법조계 등)로 필요한 핵심역량 확보를 위한 고급 융복합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창의적·인문학적 역량 배양과 더불어 고품질의 진로맞춤형 교육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교과과정을 설계하여 get more info 운영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